19금돌 아우라, '미친놈' 티저영상. 피범벅 된 채 훔쳐보는 남자. 왜?

입력 2015-02-26 14:44:36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선공개곡 '미친놈'의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강렬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25일 아우라(AOORA)의 공식 유튜브채널(www.youtube.com/channelAOORA)에는 선공개곡 '미친놈(Heartfreak)'의 티저 영상이 게재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멍을 통해 누군가를 훔쳐보는 눈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어둠 속 침대에 누워 움직이는 여성의 모습을 찌르는듯한 장면에 이어 피범벅 된 다리로 장면이 전환되며 한 편의 잔혹동화를 연상케 한다. 특히, 영상과 함께 깔리는 애절한 피아노 선율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아울러 영상 말미에는 새빨간 피로 쓴 듯한 '미친놈'이라는 글자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2015.02.27'이라는 문구를 통해 오는 27일 공개될 것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티저를 본 팬들은 "19금돌답게 이번에도 섹시 컨셉?" "티저가 너무 강렬해서 마치 잔혹동화 같다", "반주만 들었는데 괜찮은듯?" "믿고 보는 아우라 뮤직비디오 이번에도 대박일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4년 3월 솔로앨범 '69'의 첫 곡 '낮져밤이'를 발표하며 19금돌로 변신한 아우라는 개성 있는 19금 뮤직비디오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의 상위권을 점령, 솔로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 1년동안 다양한 컨텐츠로 매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아우라가 공개할 이번 선공개곡 '미친놈'이 기존에 발표한 곡들과는 어떤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우라(AOORA)의 선공개곡 '미친놈'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