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회장 밸런타인데이에 사망
페레로 회장 밸런타인데이에 사망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레로 그룹의 오너 페레로 회장이 밸런타인 데이에 사망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악마의 초콜릿으로 유명한 '누텔라(Nutella)'를 비롯해 '페레로 로셰', '킨더 초콜릿' 등으로 유명한 페레로 그룹을 이끌고 있는 미셸 페레로 회장이 발렌타인데이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페레로 그룹은 이날 성명을 통해 "페레로 회장이 89세를 일기로 타계했다"며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그가 살던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마지막을 보냈다"고 공식 발표했다.
페레로 회장 밸런타인데이에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은 "페레로 회장 밸런타인데이에 사망, 특별한 날에 가셨네" "페레로 회장 밸런타인데이에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페레로 회장 밸런타인데이에 사망, 세계 30번째 부호라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 셸 페레로 회장은 창립자인 피에트로 페레로의 아들이며, 피에트로 페레로는 2차대전 기간 코코아가 배급되던 시기 코코아에 헤이즐넛을 곱게 갈아 섞은 스프레드 누텔라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페레로 가문의 자산은 2014년 기준 234억 달러(약 25조 7천 400억원)에 달해, 포브스집계 세계 30번째 부호인 것으로 전해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