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이진아 냠냠냠 박진영 극찬
'K팝스타' 심사위원 박진영이 출연자 이진아에게 극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톱10을 결정하는 배틀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배틀 오디션 5조에서는 JYP의 에스더김, YG의 에이다웡, 안테나뮤직의 이진아가 대결을 펼쳤으며, 이진아는 자작곡 '냠냠냠'을 부르기에 앞서"이별하고 난 뒤 슬픈 감정을 냠냠냠 먹어버리고 싶다는 뜻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다"고 설명한 뒤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마친 후 박진영은 "이런 게 어디 있어? 오디션인데 이렇게 음악적으로 나와선 안 되는 수준이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이 한 곡을 자세히 분석하면 필요한 음악이론의 반은 끝난다"며 "흑인 바하가 생각났고 후렴 때 노래를 하면서 이렇게 피아노를 치는 것은 반칙이다"고 극찬했다.
또한 양현석은 "이진아는 너무 독특해서 걱정된다"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같이 잡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K팝스타' 이진아 냠냠냠 박진영 극찬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 이진아 냠냠냠 박진영 극찬, 정말 대단해" "'K팝스타' 이진아 냠냠냠 박진영 극찬, 어제 무대는 진짜 대박이었어" "'K팝스타' 이진아 냠냠냠 박진영 극찬, 잘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