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르 로제' 졸업, "왕족들과 동문? 기숙사 옆 방에는 존 레논 아들이?"

입력 2015-02-12 15:50:41

임태경 사진. tvN 방송캡처
임태경 사진. tvN 방송캡처

임태경 '르 로제' 졸업

뮤지컬배우 임태경(32)이 스위스 명문 사립고 '르 로제'를 졸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는 스위스 롤레에 위치한 기숙학교 '르 로제'를 소개했다.

'르 로제'는 1880년대 설립된 이래 세계 각국의 왕가 자손들이 거쳐 가 '왕들의 학교'로 불리며 학교의 1년 학비는 14만 달러 우리 돈으로 1억50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불어와 영어로 수업이 진행되며, 전 세계 학생들이 몰리는 만큼 한 국가당 학생 비율을 10%로 유지하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벨기에의 왕 알베르 2세, 이집트의 왕 푸아드 2세, 모나코의 왕자 레이니어 3세가 본 학교를 졸업했다.

또한 임태경은 일본의 한 주간 여성지와의 인터뷰에서 "기숙사 옆 방에 살던 학생이 비틀스 존 레논과 오노 요코의 아들인 숀 레논이었다"며 "덕분에 오노 요코를 자주 봤다"고 밝혔다.

임태경 '르 로제' 졸업 소식에 누리꾼들은 "임태경 '르 로제' 졸업, 대단하다" "임태경 '르 로제' 졸업, 기숙사 옆 방에 존 레논 아들이 살았다니" "임태경 '르 로제' 졸업, 왕족들이랑 동문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배우 임태경은 '불의 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햄릿' '서편제' '모차르트' 등 굵직한 뮤지컬에 출연했으며, '불후의 명곡2'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