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레이먼킴과 배우 김지우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되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레이먼킴과 김지우 부부는 두 사람의 취향이 가득한 신혼집을 공개했다.
특이한 점은 거실에 TV가 없는 대신 음향기기가 있다는 것. 김지우는 이에 대해 "TV가 없어서 이상하고 그랬는데 남편과 음악을 듣기로 했다"며 "TV는 안방에 있다"라고 밝혔다.
안방에는 레이먼킴과 김지우 부부의 결혼사진이 걸려 있어 '달달한' 신혼 분위기가 가득했고 블랙·그레이·화이트톤으로 꾸며진 안방은 모던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이어 주방과 냉장고도 공개됐다. 요리연구가인 레이먼킴은 "제 주방은 따로 있고 김지우의 냉장고"라고 말해 MC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공개된 냉장고에는 숟가락 모양의 초콜릿, 다양한 소스, 염소 고기 등이 있었고 핑크 소금인 히말라야 소금, 꽃잎 소금 등 다양한 소금도 공개돼 일반 가정집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진귀한 재료들의 향연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레이먼킴 김지우 대박이다" "레이먼킴 김지우 맛있는 거 많이 먹겠다" "레이먼킴 김지우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레이먼킴·김지우 부부가 지난해 12월에 낳은 딸 김루아나리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