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구 금오산 전망 갖춘 '프리미엄 소형' 구미 한라하우젠트 송정

입력 2015-02-10 05:00:00

11일 견본주택 공개 분양 본격화

㈜한라공영은 경북 구미시 송정동 옛 금오산맥 자리에 건립되는 '한라하우젠트 송정'126가구 견본주택을 11일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시청, 문화예술회관, 백화점, 금융시설, 시민운동장 등이 인접한 송정의 생활편의 시설을 누리는 한라하우젠트 송정은 단지 바로 앞에 송정대로가 있고 구미종합터미널이 인접해 있으며 구미역, 구미IC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송정초교, 송정여중, 광평중, 금오고등학교와도 가깝다.

단지 설계도 돋보인다. 전 가구가 금오산 전망을 누릴 수 있는 남향으로 배치됐으며 송정대로변을 따라 단지 내에 2층 규모 20여 개 점포로 구성된 대규모 쇼핑몰을 조성, 입주민들의 생활편리를 도운다.

옥상에는 공원을 꾸며 주민들을 위한 힐링 휴식처를 마련하고, 북카페, 피트니스센터, 입주자회의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갖춘다. 또 가능한 모든 곳을 수납화해 공간효율성도 높였다.

계약금은 분할 납부제도를 적용하고 있으며, 중도금 전액(60%) 무이자융자로 계약금만 내면 입주 시까지 부담이 없다. 만 20세 이상 누구나 계약 가능하며 거주지역과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도 무관하다.

㈜한라공영 최동욱 대표는 "구미 중심의 생활 인프라를 가장 잘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다 맞춤형 생활부대시설을 갖추어 지금까지 구미에서 보지 못했던 프리미엄 소형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다. 또 "이제 품격은 규모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과 품질로 말하는 시대가 된 만큼, 한라하우젠트 송정은 대형아파트보다 더 존중받는 소형아파트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다"고 했다.

한라하우젠트 송정 견본주택은 구미시 광평동 롯데아파트 뒤편에 있다. 분양문의 054)464-7600.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