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클라라 거짓말 논란 "이제 나이까지 속여? 진실은…"

입력 2015-01-29 09:42:00

'한밤의 TV연예'에서 클라라의 과거 발언이 새삼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28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클라라의 과거 거짓말에 대해 정리했다.ㅍ

'한밤의 TV연예'는 '스타를 향한 대중의 분노'를 분석하며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에 휘말리며 진실 공방을 벌이고 있는 클라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클라라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클라라가 직접 만든 레시피라고 소개한 요리는 원래 있었던 메뉴였던 것이었고 요가를 배운 적 없다고 했던 클라라는 또 다른 방송에서 요가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리고 클라라는 치맥(치킨 맥주)을 안 먹는다고 했다가 다른 방송에서는 치맥을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클라라는 데뷔 이후 줄곧 86년생으로 활동을 해왔다. 연예계 관계자는 "클라라의 실제 생일은 85년 1월 15일로, 공식 프로필인 86년 1월보다 1년 빠르다"고 전했다.

클라라는 최근 영화 '워킹걸' 홍보 차 진행한 각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올해 어느새 서른이 된 게 믿기지 않는다"고 말한 바 있다.

'한밤의 TV연예' 클라라 거짓말 논란 소식에 누리꾼들은 "'한밤의 TV연예' 클라라 거짓말 논란 대박" "'한밤의 TV연예' 클라라 거짓말 논란 뭐가 진실일까?" "'한밤의 TV연예' 클라라 거짓말 논란 어쩌다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