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마스크팩이 출시됐다.
셀랩은 최근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하는 비크론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을 시장에 선보였다. 셀랩은 세포와 생명과학 분야에서 풍부한 연구개발 성과를 축적한 기업이다.
이 제품을 활용하면 하루 30분 투자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에센스 한 병을 겔 속에 담았다. 이 때문에 즉각적인 보습'영양공급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다.
비크론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프리미엄 콜라겐' '에스까르고' '제주마유' 등 3가지다. 피부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청정 바다의 생명력을 담았다. 마린콜라겐 1천ppm을 함유하고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에스까르고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달팽이 점액 1천ppm을 담고 있어 영양부족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되살린다. 제주마유 하이드로겔 마스크에는 사람 표피와 거의 동일한 성분의 보습제인 천연 오일 마유가 들어 있다. 그래서 일반 겔 마스크보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지속력이 오래간다.
특히 이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취득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자극 테스트도 거쳤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광준 기자 june@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