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우결서 "뭔가 썸씽이 있다" 돌직구…"왜?"

입력 2015-01-23 11:36:10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사진. MBC 방송캡처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사진. MBC 방송캡처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우결

홍종현 나나 열애설이 화제를 모으며 과거 우결에 출연한 방송인 홍석천의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석천은 과거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홍종현과 유라에게 나나를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홍석천은 나나와 MC 호흡을 맞췄던 홍종현에게 "너 케이블에서 나나와 뭐 하더라? 나나와 사이가 좋아 보였다"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어 유라를 향해 "질투 안 나나. 둘이 뭔가 썸씽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홍동현은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홍석천은 "그럼 유라와 나나 둘 중 누구와 더 잘 통하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홍종현은 유라를 옆에 두고도 골똘히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홍석천과 유라의 원성을 샀다. 이에 홍석천은 "아내가 옆에 있는데 고민하는 건 뭐야"라며 분통을 터뜨리기도 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우결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우결, 예언했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우결, 대박이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석천 우결 돌직구에 안절부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종현 나나 열애설 소식에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 역시 홍종현과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건 아니다"고 부인했으며,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역시 23일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연애 관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