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김대리' 하트비 응원
미생 '김대리' 대세배우 김대명, 대세 그룹 하트비 응원샷 공개
'미생'의 '김대리', 배우 김대명이 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의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다.
오늘(20일) 오후 김대명은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에 제가 노래가 너무 좋아서 라디오에서 노래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CD까지 선물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하트비의 '혼잣말'이에요. 노래 참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대명은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하트비의 '혼잣말' 앨범을 들고 귀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대명은 지난 13일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하여 하트비의 '혼잣말'을 신청해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미생 '김대리' 하트비 응원, 음악 취향 감성적이야!""미생 '김대리', 하트비와 어떤 인연이야?" "미생 '김대리' 하트비 응원, 직접 홍보 해주는 팬 가진 하트비 행복하겠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표현한 감성 발라드이다. 폭풍 가창력을 가진 보컬 그룹 하트비와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의 입맞춤으로 음원 차트에 돌풍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김대명 주연의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