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강예원, 관물대 과자 지적에 "집에서도 안 먹는 과자" 울먹거려…

입력 2015-01-19 23:08:37

진짜사나이 강예원 사진. MBC 방송캡처
진짜사나이 강예원 사진. MBC 방송캡처

진짜사나이 강예원

진짜사나이 강예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2편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강예원은 매니저로부터 여군 지원 서류를 건네받고 "(원시가 심한데) 눈이 안 보여서 어떻게 하느냐"며 걱정했다. 이어 강예원은 도수가 높은 왕눈이 안경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강예원의 지인들 또한 "제일 걱정되는 게 눈 안 보이는 거랑 고소공포증까지 있지 않으냐"며 "탈영할까 봐 걱정이다"라고 근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강예원은 "나 귀도 안 들린다. 진짜 미치겠다"면서도 "그렇게 나약하지 않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지인들이 "민낯 공개하면 안면홍조 어떡하느냐"고 끊임없이 걱정하자 강예원은 "괜찮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이후 입소한 강예원은 훈련소 생활관에서 왕눈이 안경을 쓰고 양 볼에 붉은빛을 한껏 띠고 있는 반전 민낯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멍하게 있다가 관물대에서 정체 모를 과자가 발견돼 지적받자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 과자를 집에서도 안 먹는 과자입니다"며 울먹거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출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강예원 매력 대박이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허당이네" "진짜사나이 강예원 민낯 친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는 강예원,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 엠버, 윤보미, 이다희, 이지애가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