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지드래곤ROD 테디가 내 생각하며 만든 노래"
한예슬, "지드래곤ROD 테디가 내 생각하며 만든 노래" 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배우 한예슬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테디가 나를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테디가 만든 노래 중에 지드래곤의 '라이드 오어 다이'(R.O.D, Ride or die)는 나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라고 밝혔다.
또한 한예슬은 "테디가 2년 전부터 만든 노래들 중에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다"며 "내가 테디의 뮤즈다"고 전했다.
테디가 한예슬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ROD에는 "네가 바로 내 기쁨 어린 아이 된 기분 네 생각 안 하고 버티기 길어봐야 10분" "작은 미소에 내 맘속에는 폭풍이 일잖아 더 달아나봐 날아가 봐 이참에 나를 좀 알아가 봐"등의 가사가 담겨 있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종영한 '미녀의 탄생'을 통해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 연기상을 수상 소감을 전하던 중 "제가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면서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쪽!"이라며 뽀뽀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