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어린이집 폭행 영상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 인천 연수경찰서는 8일 낮 12시 인천시 연수구의 한 어린이집 교실에서 자신의 딸 A(4)양이 보육교사 B(33·여)씨에게 폭행당했다는 부모의 신고를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경찰이 확인한 어린이집 CC(폐쇄회로)TV 영상에는 B씨가 원생들의 급식 판을 수거하는 과정에서 A양이 음식을 남긴 것을 보고 남은 음식을 먹게 하다가 A양이 뱉어내자 머리를 한차례 강하게 내리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에 폭행 사건이 보도된 이후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해당 어린이집의 이름이 공개됐고, 현재 홈페이지는 폐쇄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린이를 폭행한 보육교사의 이름은 물론 사진, 전화번호, 카카오톡 아이디 등 개인 신상정보도 모두 공개됐고, 심지어 배우자와 함께 찍은 웨딩사진까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 어떻게 아이에게 그런 짓을?"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 정말 충격적이다"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 너무한 거 아니야?"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4살 어린이 폭행 영상 천벌받아야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