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민국 만세 눈물 귤 먹방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 삼둥이의 민국이와 만세가 울면서도 귤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송일국은 현관 쪽으로 가던 중 "아 깜짝이야"라며 소리를 질렀고, 이에 쇼파에 앉아서 귤을 먹던 민국과 만세를 아빠 송일국 쪽을 쳐다봤고, 그곳에는 커다란 상어 모양의 풍선이 떠 있었다.
이를 본 민국이는 화들짝 놀라 "무서워. 집에 들어가"라며 눈물을 터뜨렸으며, 옆에 있던 만세는 눈물을 흘리지 않았지만, 귤을 다 먹자 갑자기 울며 "무서워"라고 울음을 터뜨려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삼둥이 막내 만세는 울면서도 연신 귤을 먹었고, 민국이도 어느새 아빠 송일국 품에 안겨 귤을 오물오물 먹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민국 만세 눈물 귤 먹방을 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민국 만세 눈물 귤 먹방, 너무 웃겨"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민국 만세 눈물 귤 먹방 완전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민국 만세 눈물 귤 먹방 사랑스럽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우리 꿈 빼앗겼다' 입시비리 조국 사면에 수험생·학부모·2030 분노 표출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건희 구속·국힘 당사 압수수색…무자비한 특검 앞 무기력 野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