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프라자갤러리 2월 15일(일)까지 다채로운 미술체험
대백프라자갤러리는 2월 15일(일)까지 다채로운 미술체험을 할 수 있는 '오색별 상상미술관'을 개최한다. 한국색채학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오색별 상상미술관'은 잃어버린 색을 찾기 위해 우주 탐험대를 결성, 광활한 우주공간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우주 아트홀, 블랙홀, 소리별, 창작별, 드림별의 5개 테마존을 거치면서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우주 아트홀에서는 명화에 나타나는 다양한 색과 현대미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체험이 진행되며 블랙홀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을 통과해 다시 블랙홀로 돌아오는 신명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소리별에서는 샌드아트 체험, 우주의 소리를 들어보는 음향 체험과 함께 우주행성들과 연관된 노래를 영어로 배워볼 수 있다. 창작별에서는 우주여행을 통해 얻은 소중한 지식을 활용해 자신의 꿈이 깃든 나만의 행성을 찾는 체험이 마련되며 선택 체험 공간인 드림별은 나만의 오색별 행성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체험 대상은 24개월 이상~초등학생이며 기본 체험료는 어린이 1만5천원, 동반 부모 5천원이며 선택 체험은 3천원 추가. 체험 시간은 기본 체험 60분, 선택 체험 15분이다. 053)420-8015.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