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시청률은 얼마?" 궁금

입력 2015-01-08 08:33:43

강호동 새 예능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사진. KBS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시청률은 얼마?" 궁금

방송인 강호동의 새 예능프로그램 KBS 2TV '투명인간'이 7일 첫 방송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환호 속에 배우 하지원이 게스트로 등장했고, 김범수는 자신이 하지원이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를 불렀었다며 인연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하하는 '시크릿 가든'에서 화제를 모았던 윗몸일으키기 신을 재연해 볼 것을 제안했고, 김범수는 주저 없이 바닥에 누워 노래를 부르며 윗몸일으키기를 해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강호동이 출연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투명인간'은 바쁜 업무에 쉴 새 없이 돌아가는 회사에 몸담고 있는 직장인들을 강호동, 하하, 김범수, 정태호, 강남, 박성진 등 6명의 연예인과 일일게스트가 찾아가 투명인간 놀이를 펼치며 일터를 놀이터로 만드는 프로그램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연예인 팀과 게스트는 1명씩 본인이 대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1명을 지목한 후 사무실로 들어가 제한시간 내 직장인의 반응을 얻어내야 하며, 지목당한 직장인은 연예인 팀 또는 게스트를 보고도 안 본 척 투명인간 취급을 해 100초를 버텨야 해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 시청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했는데도 시청률 4%였구나"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 나는 재미있더라" "강호동 새 예능 '투명인간', 하지원 출연 새로운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첫 방송된 '투명인간'은 전국일일 시청률 기준 4.0%를 기록하며 출발을 알렸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