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가 참가자들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본선 2라운드를 통과한 총 45명의 참가자들이 꾸미는 팀별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k팝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개인 무대를 뛰어넘는 감동으로 시즌 1부터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시즌 1에서는 박지민, 이미쉘, 이승주, 이정미의 수펄스가, 시즌 2에서는 김민석, 멕케이김, 브라이언신의 라쿤보이즈, 시즌3에서는 버나드박, 샘김, 김기련의 EQ가 완벽한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특히 시즌 1부터 3에 걸쳐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개인 무대에서는 비교적 가려져 있었던 참가자들이 의외의 실력과 매력을 뽐내는 기회가 된 터라 본선 3라운드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팝스타4' 제작진은 "본선 1,2라운드보다 더 짜릿하고 감동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K팝스타4' 환상 콜라보 예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환상 콜라보 예고 제2의 수펄스 탄생할까" "'K팝스타4' 환상 콜라보 예고 기대된다" "'K팝스타4' 환상 콜라보 예고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4' 본선 3라운드는 오는 4일 오후 4시 50분부터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