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형돈이와 대준이·빅병 콜라보 오프닝 무대mbc 가요대제전 형돈이와 대준이·빅병 콜라보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형돈이와 대준이'가 기획한 '빅병'이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프로젝트 그룹 '빅병'은 '형돈이와 대준이'(정형돈·데프콘)가 케이블방송 프로그램에서 기획한 그룹이다. 이 그룹은 BTOB 육성재(19), 빅스 엔(24)·혁(19), GOT7 잭슨(20)의 4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이들은 'MBC 가요대제전'에서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으로 오프닝 무대를 꾸밀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는 '빅병'이 활동하는 한 달간 조회수 10만뷰를 기록하기도 하며 사랑받아왔다.'빅병'은 '스트레스 컴온'을 'MBC 가요대제전'에 맞춰 재편곡 및 개사해 부를 예정이며, '빅병'은 노래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mbc 가요대제전 형돈이와 대준이·빅병 콜라보 오프닝 무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bc 가요대제전 형돈이와 대준이·빅병 콜라보 오프닝 무대, 기대된다" "mbc 가요대제전 형돈이와 대준이·빅병 콜라보 오프닝 무대, 대박이다" "mbc 가요대제전 형돈이와 대준이·빅병 콜라보 오프닝 무대, 본방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MBC 가요대제전' 측은 "오프닝 공연의 개사에 빅병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연습 중"이라며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 무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