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M-서프라이즈, '게스트하우스'서 찜질방 노래대결?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SBS '슈퍼주니어어M의 게스트하우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이하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슈퍼주니어M 규현, 조미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함께 찜질방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더불어 찜질방에서 노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프라이즈는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From my heart'을 열창했다. 서강준은 "(쇼케이스를 제외하고)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이라며 "많은 분들 앞에서 무대를 설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규현은 '광화문에서'를 나오자마자 9개의 음원 차트를 올킬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어 '쏘리 쏘리'를 안무와 함께 혼자 열창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게스트하우스'는 슈퍼주니어M이 가이드가 되어 중국에서 온 여행객들과 한국의 숨은 매력을 찾아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는 28일 밤 12시 1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가수 영탁, FC바르셀로나 대구경기 시축+축하공연 확정…대구스타디움 뒤흔든다
尹 접견한 신평 "1.7평 독방, 생지옥…정치보복에 美 개입해달라"
李대통령, 8·15 광화문서 '국민 임명식' 진행…尹 부부 제외 전직 대통령들 초대
'휴가 반려' 이진숙 "대의에 목숨 걸어본 자만 돌 던져라"
PK 간 李대통령 "가덕도 걱정 마시라"…TK신공항 '침묵' 서운함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