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희 아나운서의 과거 연애사가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N '아주 궁금한 이야기-골드 싱글 스타의 비밀'편에서는 이금희 아나운서의 짝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윤영미는 이금희가 자서전을 통해 밝힌 연애사에 대해 상세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금희 씨는 지난 1999년 낸 자서전에서 선배 아나운서를 짝사랑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당시 상대는 미국 유학 중인 여자 친구와 교제 중이었고 마음을 접으려는 찰나 상대와 여자 친구가 헤어지면서 2년간 교제한 적 있다고 전했다.
이기진 PD는 "당시 이금희와 상대는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왔고 남자 쪽 어머니가 이금희를 예뻐해서 생일도 챙겨줬다"고 말했다.
윤영미 씨는 두 사람이 결혼까지 골인하지 못한 데 대해 "들리는 얘기로는 상대가 이금희와 2년 교제 후 다시 전 여자친구에게 돌아갔다더라"며 "그 때문에 이금희가 몇 년 동안 매우 힘들어했고 상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윤영 아나운서는 "그 남자가 김병찬 아나운서가 아니냐는 소문이 있더라"고 물었고 김현욱은 "두 사람이 방송을 많이 해서 그런 소문이 났을 수 있겠지만 서로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확고히 밝히더라"고 알렸다.
이금희 과거 연애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금희 과거 연애사 누굴까" "이금희 과거 연애사 궁금하다" "이금희 과거 연애사 2년 사귄 선배는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