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헤리토리 골프/지오지아/페트레이

입력 2014-12-20 07:34:13

헤리토리 골프
헤리토리 골프

◆헤리토리 골프

헤리토리 골프(HERITORY GOLF)는 '라쿤 트리밍 헤비 다운점퍼'와 '롱기장 풀오픈 스웨터'를 출시했다. 다운점퍼는 엉덩이를 덮는 긴기장에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벨트로 날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제품이다. 신체 온도를 제어하는 기능성 원료 PCM(Phase Change Material)을 원사 내에 삽입해 강추위를 견뎌낼 수 있다. 또 탈착 가능한 라쿤퍼 후드를 장착하고 허리라인을 살려줘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다. 또 '롱기장 풀오픈 스웨터'는 방풍, 보온성을 갖춘 긴기장의 풀오픈 가디건형 스웨터다. 방풍 안감을 사용했으며 하단에 패딩 충전재를 넣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지오지아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배우 김수현을 앞세운 '헤링본 코트'(HERRINGBONE COAT)를 출시했다. 회색바탕에 푸른 색상이 더해져 독특한 느낌을 내는 이 코트는 최근 유행하는 '오버사이즈 핏'(허리에 잘록하게 들어가는 스타일이 아닌 어깨에서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풍성한 느낌)으로 제작됐다. 이 때문에 추운 겨울 코트 안에 겹겹이 옷을 입더라도 불편함이 없다.

◆페트레이

페트레이(PEUTREY)는 '케논퍼'(CANNON FUR)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천연 소재인 면과 합성 소재인 폴리에스의 결합을 통한 이탈리아산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소재 특유의 외관을 잃지 않는 동시에 매우 높은 밀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방풍성은 물론 발수, 통기,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노경석 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