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지희의 폭풍성장과 더불어 하의실종 패션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있다.
1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포착된 진지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희는 아이보리색 코트와 짧은 치마로 귀여운 하의실종 패션을 뽐냈다. 특히 진지희의 사랑스러움을 잘 드러내고 있는 파스텔톤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진지희는 자신을 보고 눈이 휘둥그레진 송재호를 향해 "패션 피플이 되기 위해서는 추위를 포기해야 돼요"라고 패션 피플이 되기 위해 노력했음을 밝혀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진지희는 또 캐주얼한 가죽 점퍼를 입고 평소와 다른 분위기로 등장한 송재호를 향해 "이제 깔맞춤의 시대는 지났어요"라며 '깔맞춤 패션'을 거침없이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진지희는 특별한 손님을 초대해 '송재호 패션 피플 변신 프로젝트'에 발동을 걸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진지희와 송재호의 패션 피플 변신 프로젝트는 19일 밤 10시 방송되는 '띠과외'에서 공개된다.
'띠과외' 진지희 폭풍성장 모습에 누리꾼들은 "'띠과외' 진지희 폭풍성장 많이 컸네" "'띠과외' 진지희 폭풍성장 대박" "'띠과외' 진지희 폭풍성장 여성스러워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지희는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극중 내신 1등급에 부족함 없어 보이는 까칠한 여고생 안채율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