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마지막회에서 남성진이 박해진에 과거 약 먹여 살인을 지시한 것이 밝혀졌다.
13일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마지막회에서 김동호(남성진)가 이정문(박해진)을 수단으로 이용한 오재원 검사(김태훈)와의 일을 모두 밝혔다.
이날 '나쁜 녀석들'에서 이정문은 김동호를 데려와 묶어 놓고 다그쳐 물었다.
이에 김동호는 "오재원 검사가 무슨 사건을 맡게 됐다고 하더라. 사이코패스가 있는데 치료하는 명목으로 병원에 데려온다고 했다. 며칠 이따 데려온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정문은 "그 사람이 나야?"라고 물었다. 이에 김동호는 "그래 너야 이정문. 너한테 먹였던 약으로 신경안정제 일종이었고, 시판 금지였다. 부작용은 기억장애, 최면증세를 동반한 수면 중 이상행동이 있다. 네가 사람을 죽였는지, 안 죽였는지 기억 못 했던 이유가 다 그것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호가 "이정문에게 일주일에 한 번 약을 주고, 인적사항 외우게 하고 사진들을 보여주고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고 죽이라고 했다"라고 하자, 이정문은 "그래서 내가 그 사람들을 죽였어?"라고 물었다.
김동호는 "오 검사도 나도 네가 그래주길 바랬는데, 이정문 네 무의식이 살인을 거부한거야. 그래서 오검사가 너 대신 그 사람들을 죽이고 너한테 덮어씌웠어. 15명 피해자 전부와 조폭 두목까지"라고 언급했다.
'나쁜 녀석들' 마지막회 남성진 박해진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쁜 녀석들' 마지막회 남성진 박해진 흥미롭네" "'나쁜 녀석들' 마지막회 남성진 박해진 과거 약을 먹여 살인 지시를 했다니.." "'나쁜 녀석들' 마지막회 남성진 박해진 살인 지시 충격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