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0여 품목 21일까지 클릭
경북지방우정청(청장 홍만표)은 5천300여개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30% 할인하는 '아듀 2014! 우체국쇼핑 연말 할인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수축산물 생산업체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제철을 맞은 과메기, 대구, 생굴과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인 곶감, 감귤, 찐빵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이른 추석 때문에 제철에 출하를 못 해 판매가 저조했던 사과, 배 등의 상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품 이벤트, 해외배송 이벤트,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우체국쇼핑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00명에게 가습기, 냉동해산물 세트, 곶감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5천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 및 마일리지를 50포인트만 기부해도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우체국쇼핑은 1986년부터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으며, 현재 3천700여 우체국의 우편물류망을 통해 8천100여개의 특산물이 판매되고 있다. 최창희 기자 cchee@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