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열애설' 장예원 아나운서는 누구?…우린 '썸'과 '연인' 사이?

입력 2014-11-27 08:55:59

'박태환 열애설' 장예원 아나운서는 누구?…우린 '썸'과 '연인' 사이?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이 났다.

수영선수 박태환과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장예원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

27일 한 매체는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박태환과 장예원이 지인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해 영화관과 자동차 데이트 등을 즐겼다고 전했다.

하지만 SBS 측은 "확인 결과 박태환과 장예원은 아무 사이가 아니다. 그냥 친한 오빠 동생사이일 뿐"이라며 "별 사이 아니니까 영화도 보러 갈 수 있는 것"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박태환과 열애설이 불거진 장예원은 대학교 3학년 때 SBS에 방송 3사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를 모았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아이돌 그룹 못지않게 귀여운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얻었으며, 입사 후 '스포츠뉴스'와 SBS 파워 FM '오늘 같은 밤'을 진행 중이다.

네티즌들은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뻔한 해명",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친한 오빠 동생끼리 차안에서?",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사진보니 예사롭지 않던데"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