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결혼' 메이비 19금 맥심화보…'보일랑 말랑' 섹시미 폭발!

입력 2014-11-24 21:36:29

(사진=맥심 코리아)
(사진=맥심 코리아)

'윤상현 메이비 결혼' 메이비 19금 맥심화보…'보일랑 말랑' 섹시미 폭발!

'윤상현 메이비 결혼'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가 오는 2월 결혼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윤상현의 예비신부 메이비의 과거 화보가 화제다.

24일 윤상현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내년 2월 8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상견례 후 결혼날짜만 잡혔을 뿐 아직 장소나 시간은 미정"이라 밝혔다.

이어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 무근이다. 만약 속도위반이었다면 2월이 아닌 12월에 해야하는 게 맞지 않겠느냐"며 "좋은 마음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메이비가 과거 맥심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도 새삼 관심이 모아졌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메이비는 어깨와 등이 드러나는 상의와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엉덩이가 보일 듯 말 듯한 아찔한 다리 라인과 섹시한 쇄골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소식과 함께 과거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상현 메이비 결혼, 축하해요", "윤상현 메이비 결혼, 몸매 의외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엉덩이 보일락 말락"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