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해외 직구족들의 관심이 해외구매대행으로 집중되고 있다.
매년 11월의 마지막 주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28일(한국시간 29일)이지만, 대부분의 미국 스토어들은 블랙프라이데이 1~2주 전부터 사전 세일을 진행한다. 이 같은 이유로 정작 블랙프라이데이 에는 많은 소비자가 몰려 상품이 빠르게 품절되어 원하는 상품의 구매를 놓치기 쉽다.
진정한 알뜰 직구족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사전 세일 시기를 잘 활용해야 한다. 사전 세일시기를 이용하면 치열한 경쟁을 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구매 할 수 있다.
미국 내 유명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이미 PRE-BLACK FRIDAY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 대표 해외구매대행 쇼핑몰인 품바이가 알뜰 센스만점 직구족을 잡기 위해 Pre-Black Friday 기획전을 열고 있다.
또 신규 가입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있어 할인에 할인을 더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Black Friday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품바이(www.poombuy.com)'에서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 하여 실시간 세일 HOT DEAL 제공 및 실시간 재고 확인 시스템, 구매 제품 견적 프로그램 셀프서비스, 품절 방지를 위해 빠른 해외 주문 서비스 제공, 검품 , 한국 배송 까지 정확하고 빠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을 할 예정이다.
품바이는 국내 최대 상품 70만개를 소개 하고 있으며 셀프 쇼핑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전세계 온라인 사이트 URL 주소만 입력 하면 주문 및 구매, 한국 배송 까지 해결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C/S 팀 및 미국,영국 현지 지사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궁금한 점을 정확하고,제품 정보, 물류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 하는 시스템을 갖춰 직구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애드벤처 장기진 대표는 "해외직구, 즐겁기만 한 것은 아니다. 즐거움이 괴로움으로 바뀌는 건 한순간이다."라며 "해외 직구로 인한 여러가지 고민거리 해결을 위해 믿을만한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