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레드페이스/노스케이프/소렐

입력 2014-11-22 08:00:00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www.theredface.com)는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겨울 재킷을 내놨다.

'콘트라 스노우 필드 다운 하프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를 사용해 활동 시 혹독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한다.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에다 세계적으로 최고의 충전재로 평가 받는 시베리안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좋다.

'퍼텍스 로체 구스 재킷'은 방풍기능이 우수하다. 영국 퍼텍스사의 퍼텍스 퀀텀 소재를 사용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있다. '콘트라 캐논 다운 롱하프 재킷'은 일반적인 다운하프 재킷보다 더 길어 하체 부분까지 감싸준다. 허리 부분의 끝을 삽입해 옷맵시를 살렸다.

◆노스케이프

노스케이프(NorthCape)는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지창욱 다운자켓'을 출시했다.

'지창욱 다운자켓'은 올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이후 노스케이프 전속모델 지창욱이 착용해 화제가 됐던 제품으로, 역동적인 바깥 활동에 최적화된 노스케이프 피어리(PEARY)라인의 제품이다.

특히 사파리 형태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겉감으로는 일본 수입원단을 사용해 다운이 빠지는 현상을 최대한 방지했으며, 정전기 방지에 우수한 볼트(VOLT)원단을 사용했다.

또 충전재로 프랑스 소필레타사의 헝가리 구스 다운을 100호 기준으로 380g을 사용했으며 인체의 열을 복사해 일반 안감 원단보다 표면 온도를 5~7℃ 높게 유지시키는 '킵히트시스템'(KEEP HEAT SYSTEM)을 적용했다.

◆소렐

소렐(www.sorelkorea.com))은 티볼리II 라인의 롱부츠 '티볼리 하이II(TIVOLI™ HIGH II)'​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보다 날씬하면서 여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고급스러운 가죽소재와 털을 추가해 더욱 세련됐다. 방수기능을 갖춘 멤브레인 구조와 플리스 안감 충전재를 사용해 한 겨울에도 발을 보호해준다. 백화점 및 소렐 공식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노경석 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