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핸드메이더, 소녀오일2탄 출시!… 3주 만에 3만개 완판 '대박'

입력 2014-11-19 09:14:33

바이핸드메이더, 소녀오일2탄 출시!… 3주 만에 3만개 완판 '대박'

'자연의 레시피로 탄생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바이핸드메이더(www.byhandmader.com)는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을 한병에 담은 '소녀오일시즌2'가 출시 3주만에 3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철 보습관리 기초케어로 출시된 '소녀오일 2탄'은 '소녀오일1탄'과 같이 빠른속도로 입소문 화장품이라는 타이틀이 붙기 시작하여 3주만에 자사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의 주문폭주와 더불어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는 긴급한 수량확보를 통해 1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소녀오일2탄은 리미티드 에디션 버전도 출시하여 한정판매가 진행중이며, 한정판 또한 추가입고 없이 판매될 예정이기 때문에 조기완판을 기대중에 있다.

소녀오일2탄은 겨울철 부족한 보습을 추가적인 제품없이 하나로 케어하는 신개념 멀티 올인원 보습케어를 중심으로 꿀젤리오일포뮬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꿀광보습, 유수분밸런스, 피부진정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더불어 올겨울 넘쳐나는 '보습화장품' 속에서도 소녀오일만의 올인원 컨셉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핸드메이더 관계자는 "올 겨울이 유난히 춥고 건조하여 고객들께서 소녀오일을 많이 찾아주고 계신 것 같다." 라며 "소녀오일2탄 완판을 통해 바이핸드메이더를 더 많은 고객들께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