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이 SNS를 통해 꿀피부를 과시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7일 김성령은 뮤즈로 활동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tria)'로부터 선물 받은 뷰티 아이템과 꽃바구니를 자신의 SNS에 게재했고 선물 인증샷과 함께 "나의 미모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트리아 라일락 컬러로 선물 받았다! 더 예뻐지는 걸로~^^"라는 위트 있는 멘트를 더했다.특히,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스킨케어 브랜드의 뮤즈답게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김성령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무채색 원피스로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화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보여줬다.김성령의 꿀피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령 꿀피부", "김성령, 오늘도 아름답네", "김성령 최고의 뷰티 워너비", "김성령 안티에이징의 끝", "김성령의 시간은 거꾸로 흐르는구나", "김성령 작품 많이 해주세요", "김성령, 얼굴에서 광이 나네", "김성령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성령은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성시경과 함께 양띠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