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돌 '에이션', 강렬한 퍼포먼스 뒤 반전 매력? "여심 홀릭~"
복싱돌 '에이션(A.cian)'의 음악방송 대기실 모습이 공개됐다.
파워풀한 복싱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 에이션(Lo-J, 정상, 혁진, 상현, 진오)이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이 담긴 대기실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고조 시키고 있는 것.
지난 6일(목) M.net 방송을 앞두고 에이션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A.cian M Countdown Live Performance] 엠카운트다운(Mnet M COUNTDOWN) 대기실에서 무대 대기 중~" 이라는 글과 함께 다섯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이션 멤버들은 방송을 앞두고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과 카메라를 향해 브이(V)포즈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무대를 앞둔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표정의 단체 사진에서는 강렬한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Ouch(아우치)'의 무대를 선보인 에이션은 화제의 '복싱 댄스'는 물론 실감나는 복싱 퍼포먼스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 장치를 활용, 더욱 강렬하고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무대에서는 멋있고 평소에는 귀여운 에이션 매력 덩어리!!", "무대 뒤 모습도 멋있다", "보면 볼수록 좋은 에이션", "평소 모습도 자주 공개해주세요~", "엠카 무대 진짜 멋있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복싱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복싱돌 '에이션(A.cian)'은 오늘(7일) KBS 2 에서 타이틀곡 'Ouch(아우치)'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최상목 배신, 내란 앞잡이?…윤석열 지지 폭등 [석민의News픽]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
[사설] '탄핵 정국'에서 침묵하고 있는 TK 국회의원들
공수처, 결국 尹체포영장 집행중지…"피의자 태도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