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12월 결혼 "예비신부와 그 가족들을 욕하진 말아줘요!"
신정환 12월 결혼
신정환 12월 결혼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지난 30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신정환 12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신정환이 오는 12월 20일 12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친인척과 측근들만 불러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5월 여자친구와 유럽 여행을 다녀오다가 사진이 찍힌 후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다.
예비 신부는 띠동갑 연하의 디자이너 출신 일반인 여성으로, 한 모임에서 신정환과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특히 신정환의 예비 신부는 그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신정환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자상하고 배려있게 보살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신정환 12월 결혼에 신정환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절 욕하시는 건 충분히 이해하고 백번이라도 드릴 말이 없다. 하지만 예비신부와 그 가족들을 욕하진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정환의 12월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정환 12월 결혼하는구나", "신정환 12월 결혼 이후에는 좋은 일 생기길", "12월 결혼 알린 신정환 행복하겠다", "신정환 12월 결혼, 도박-거짓말은 이제 완전 끊으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