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온라인 투표 후 공식 투표 어플 '위팬즈(WeFans)'에서 한 번 더?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4 MAMA)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공식 모바일 앱 '위팬즈(WeFans)'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7일 2014 MAMA 공식 홈페이지의 배너를 통해 공개된 공식 모바일 앱 '위팬즈(WeFans)'에서는 신인상부터 올해의 노래까지 각 분야에 해당하는 후보자 리스트 공개와 함께 앱을 이용한 투표의 기회가 추가적으로 한 번 더 주어져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해 '서울가요대상' 공식 투표를 진행한 바 있는 2014 MAMA 공식 투표 앱 '위팬즈(WeFans)'는 스타들에 대한 팬心을 반영하는 다양한 투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참여까지! 도 가능해 글로벌 한류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또 하나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2014 MAMA 투표 기간 동안 마마 공식 투표를 비롯해 '위팬즈(WeFans)'만의 다양한 어워즈가 함께 진행되어 스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팬들이 직접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들도 마련하고 있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위팬즈(WeFans)'에서 진행되는 2014 MAMA 투표는 지난 27일부터 12월 2일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하나의 ID당 온라인과 공식 앱에서 각각 1일 1회씩 투표가 가능하고 전 부문에 참여해야 결과가 반영된다.
한편, '2014 MAMA'는 오는 12월 3일 지난해에 이어 올! 해도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 Hong-Kong Asia World Expo Arena)에서 개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하락에도 조국·윤미향·최강욱 사면 강행
李대통령, 조국·정경심·윤미향·최강욱 등 광복절 특별사면 [영상]
'조국·윤미향' 영향?…李대통령 지지율 56.5%로 최저치
대통령 '특정인 면죄부' 견제 없는 사면권…무소불위 권력 지적
조국 사면에 시민단체들 반발…"형기 30%만 복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