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주인공 이종석이 촌스러운 남고생 변신한 가운데 흥미진진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 측은 지난 25일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종석은 '도전! 퀴즈 챔피언'이라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습으로 더벅머리에 교복을 입은 채 촌스러움을 물씬 풍겨내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속 이종석이 맞춰야 할 퀴즈는 '43명 중 한 명꼴로 나타나며 자율 신경계 이상으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증후군의 이름'으로 이 질문이 던져진 이후 '11월 12일 첫 방송'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퀴즈 답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피노키오'는 20초의 짧은 티저 영상으로 주인공 이종석의 변신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증후군의 이름'이라는 흥미로운 질문을 던졌다.
또한 티저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이종석과 박신혜가 다정한 눈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피노키오' 이종석 소식에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잘 할 듯" "'피노키오' 이종석 화이팅" "'피노키오' 이종석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