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민망한(?) 애플힙 보단, 연예인 뺨치는 미모 '입이 쩍~'

입력 2014-10-21 15:05:39

요가 강사 박초롱 민망한(?) 애플힙 보단, 연예인 뺨치는 미모 '입이 쩍~'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이 화제다.

'이연희 닮은꼴'로 주목받은 요가강사 박초롱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박초롱은 매일 오전 7시 40분께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박초롱이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상하의를 입고도 굴욕없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SBS '스타킹'에 출연해 '코로셋 운동법'을 지도한 바 있는 박초롱은 방송 이후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탔다.

또 지난 4월 MBC 인터넷뉴스 '맹승지의 돌직구 인터뷰'에 출연해 "체육과 졸업 후 에어로빅, 요가 등 여러 운동을 했다"면서 "기회가 된다면 연예 활동도 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박초롱은 필라테스자격증을 비롯해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요가 강사 박초롱'이 온라인을 통해 화제가 되자 누리꾼들은 "요가강사 박초롱, 쇄골이라니 대박" "요가강사 박초롱, 정말 예쁘네" "요가강사 박초롱, 나도 배워보고 싶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