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키
발렌키가 골프 라인을 강화한다. 종전 스포츠 아웃도어로 라인 다각화를 펼쳤던 발렌키가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찾아 전문성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아웃도어로 이탈했던 고객들이 골프웨어로 돌아오는 분위기에 발맞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또 기능성 원단업체와 협업해 방풍, 흡습 속건 등 기능성을 높인 슈퍼텍스 제품을 선보인다.
골퍼에 의한, 골퍼를 위한, 골프만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방향에 따라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유통,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 있다.
추동 시즌에는 플레이 라인의 비중을 전년 대비 20% 확대해 골퍼들이 라운드를 할 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군을 강화하고, 라인을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최적화된 고감도, 고기능 소재의 제품을 개발해 전개한다.
물량은 전년 대비 20% 늘려 운용하고 매장별 프로모션을 강화해 점유율을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발렌키 골프'는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에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제품을 생산해 차츰 젊어지고 있는 골프 층을 겨냥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카톡 검열' 논란에 與 "인민재판 하겠다는 것"…野 "표현의 자유 침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