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천정명 걸스데이 혜리혜리가 '진짜사나이'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혜리는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 재등장해 화제를 모았다.이날 헨리는 쉬고 있는 혜리에게 전화를 걸어 대뜸 "자기야"라고 말했지만 혜리는 당황해하면서도 전우들과 즐겁게 통화를 나눴다.전화를 건내받은 박건형은 "천정명이 혜리 씨를 좋아한다고 했다"고 대뜸 고백을 해 천정명을 당황케 했고, 이에 천정명은 진짜로 얼굴이 새빨갛게 변해 웃음을 자아냈다.천정명은 혜리와 전화통화에서 "방송을 잘 봤다"는 혜리의 말에 웃음 꽃을 피우며, "동반 촬영을 하고 싶다"고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이에 혜리는 웃으며 "같이 할 수 있다. 근데 환상이 깨질거다"고 밝혔다.개별 인터뷰에서 천정명은 "혜리랑 통화한 후 지쳐있던 심신이 좋아졌다"며 "활기찬 목소리를 들으니 비타민 같다"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진짜사나이' 천정명 혜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천정명, 혜리 정말 좋아하나보다" "'진짜사나이' 천정명 혜리, 매력넘친다" "'진짜사나이' 천정명, 혜리 애교에 기절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