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 혜리 뺨치는 3단 앙탈!…'시선강탈' 현장초토화!
'띠과외' 김성령이 걸스데이 혜리를 뛰어넘는 '3단 앙탈'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막강 애교를 장착한 톱여배우 김성령이 이번에는 한층 더 진화된 애교로 3단 앙탈'을 뽐내 성시경을 화들짝 놀라게 한 것.
오는 17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영어-SNS-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지난 파일럿 방송을 통해 능수능란한 성시경의 '누나 조련술'에 몸에 밴 듯한 '특급 애교'로 대응, 달달한 영어 과외를 보여준 바 있는 김성령은 애교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앙탈'을 장착해 시선을 강탈할 것을 예고했다.
'단호박쌤' 성시경과 180도 다른 매력을 지닌 스윗한 원어민쌤 브래드의 등장과 함께 계속 이어지는 영어 회화에 당황한 김성령. 그는 '모태 애교 여배우'답게 자연스레 나오는 애교와 앙탈로 위기상황을 모면하고자 했다.
무엇보다 '김성령 앙탈'을 지켜보던 성시경은 급기야 검색어 예언까지 하며 '김성령 앙탈'의 파급효과를 점쳤다고. 성시경은 "완전 걸스데이 혜리야 혜리~ 김성령 앙탈로 검색어 될 것 같은데"라고 말해 혜리 뺨치는 김성령의 앙탈을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성시경이 인정한 혜리 뺨치는 김성령 앙탈은 어떠할지, 톱 여배우 김성령의 3단 앙탈은 17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띠과외' 김성령 3단 앙탈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김성령 너무 사랑스러운듯~", "혜리 애교처럼 김성령 앙탈이 포탈 장악하나요?", "김성령 앙탈은 영상으로 확인해야 하는데! 꼭 본방사수해야겠네~", "진짜 이 언니는 모태 애교녀임이 분명하다~ 그냥 행동에 애교가 뚝뚝~", "김성령 왜 앙탈 부린거지? 궁금궁금~", "불금을 '띠과외' 보면서 불태워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