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정웅인 원너비 아빠 등극!…딸 세윤이와 '부녀 라이딩 룩'

입력 2014-10-15 10:05:55

엠퍼블릭
엠퍼블릭

'아빠! 어디가?' 정웅인 원너비 아빠 등극!…딸 세윤이와 '부녀 라이딩 룩'

배우 정웅인이 가족들과 함께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정웅인 아내 이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씨들 커플 자전거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웅인은 화창한 날씨에 첫째 딸 세윤이와 커플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특히, 세윤이가 아빠 정웅인의 도움을 받아 보조바퀴가 없는 두발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이 공개된 이후, 정웅인-정세윤 부녀 간의 커플 라이딩 룩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정웅인의 모습이 워너비 아빠로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웅인 자전거, 너무 보기 좋다', '정웅인 자전거, 부러워요', '정웅인 자전거, 커플 자전거 어디 꺼?', '정웅인 자전거, 삼윤 자매 같은 딸 낳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웅인 딸 정세윤, 정소윤, 정다윤 자매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