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특…"SM, 제시카가 끝인 거 같죠?"
SM 소속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배우 김사은과 백년가약을 맺는 가운데 최근 멤버 이특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슈퍼주니어 시원, 이특, 강인, 은혁은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이특에게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JTBC 교양프로그램 '썰전' 합류를 제안했다. 이에 이특은 "그런 자리 좋아하는데, SM(SM엔터테인먼트·이특의 소속사) 이야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라며 부담스러워했다.
MC 김구라는 "더 이상 나올 것도 없지 않나. 제시카가 끝 아니냐"고 말하자 이특은 "그게 끝인 것 같죠?"라고 답했다.
이어 이특은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다. 사건 해결의 문제를 계속 풀어나가며 살아가기 때문이다"고 애써 수습했다.
한편 14일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성민은 이날 슈퍼주니어 홈페이지에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라며 해당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덧붙였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과 관련해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행복하길"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은 다 사랑에 빠져있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은 바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