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자작곡 '플리즈', 영화 '소년, 소녀 그리고 바다' MV 찜!…"대박~"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의 자작곡이 영화 의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진다.
주니엘이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연애하나봐'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된 자작곡 '플리즈(Please)'는 제60회 칸 국제 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가와세 나오미 감독의 영화 뮤직비디오 음악으로 선정되어 눈길을 끈다. 이 뮤비는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화로 알려진 와 가을 감수성을 자극하는 맑고 청량한 음색의 주니엘의 만남으로 올 가을 최고의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제의 곡 '플리즈'는 잔잔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주니엘의 아련하고 애절한 보컬이 잘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성숙한 이별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헤어진 연인의 흔적을 추억하며 고요한 밤 밀려드는 슬픈 마음을 노래, 주니엘 특유의 감성을 잘 녹여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신곡 '연애하나봐'로 1년 5개월만에 컴백, 음악 방송 무대뿐 아니라 '피크닉 라이브', '베란다 라이브' 등으로 라이브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주니엘은 10월 8일 저녁 7시에는 달콤커피 부산 광안리 비치점에서 개최되는 '베란다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영화로 만들어진 '플리즈' 뮤직비디오는 각 음원 유통사에서 7일 오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