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가로수길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된 파파라치 사진이 2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어 그의 소식을 궁금해하던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미국 드라마 촬영 및 애니메이션 더빙 등 바쁜 해외 스케쥴로 정신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는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PISAF) 참석차 한국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다니엘 헤니는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차림으로 신사동 가로수길의 모 의류브랜드 매장에서 즐겁게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평소 우월한 비율과 트렌디한 스타일링 감각으로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 다니엘 헤니는 화이트 셔츠에 올 가을 키 컬러인 버건디 컬러의 스웨터를 매치하여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가을 남자의 패션을 연출했다.
현장에서 그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 하나하나에도 시종일관 따뜻한 미소와 친절함으로 반겨주었으며,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이었지만, 그만의 우월 인자를 숨길 수 없는 완벽 포스를 발산해 주변인들의 눈길을 샀다는 후문.
다니엘 헤니의 파파라치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니엘헤니, 일상이 화보네", "화이트 셔츠에 빨간 니트가 저렇게 고급스럽고 트렌디해 보이다니..", "여심 녹이는 다니엘 헤니, 완벽하네!" "어디 제품이지?" "나도 올 가을엔 다니엘 헤니 패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