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모던파머' 훈훈한 촬영 현장!…엑소 3인방 강아지 흉내내 중?

입력 2014-10-07 15:52:42

이시언,
이시언, '모던파머' 훈훈한 촬영 현장!…엑소 3인방 강아지 흉내내 중?/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이시언, '모던파머' 훈훈한 촬영 현장!…엑소 3인방 강아지 흉내내 중?

SBS 주말드라마 '모던 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의 4인조 밴드 엑소(엑설런트 소울스)의 멤버 3인방의 귀요미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모던 파머'의 주측이 될 4인조 밴드 엑소(엑설런트 소울스)의 멤버는 이홍기, 이시언, 박민우, 곽동연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극 중 이홍기는 열혈 청춘의 대표주자 이민기역을, 이시언은 마초남 얼굴에 순진한 성격의 유한철역, 철부지 귀여운 막내 강혁역에는 박민우, 한기준역의 곽동연은 철두철미한 척 하는 허당으로 등장한다.

이에 이시언은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엑소의 멤버 3명과 찍은 귀요미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박민우, 이홍기, 이시언은 촬영 중 귀요미 강아지 흉내를 내며 엣지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의 모습처럼 훈훈한 현장 분위기 또한 느낄 수 있다.

'모던파머'는 인생의 탈출구로 귀농을 선택한 네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갈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이시언의 밴드 멤버로 변신한 모습은 '모던파머' 첫 방송인 오는 18일 8시 45분 SBS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