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자전거' 등장, 생애 첫 솔로앨범에 팬들은 친환경 홍보?
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BEGIN)' 발표를 알리는 자전거가 등장해 화제다.
어제 오후 홍대인근에 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알리는 이른바 '정동하 자전거'가 이곳저곳에 등장해 시민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이는 정동하의 팬클럽 '동하연가'측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것으로 동하연가측 관계자는 "정동하씨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 발표에 앞서 팬들끼리 마음을 모아 자체적인 세레머니 준비중에 나온 것으로 응원의 마음으로 준비하게 되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강남역 일대를 통해 정동하의 솔로 앨범 '비긴'을 홍보 하는 정동하 자전거가 등장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하 자전거 등장 후 각종 인테넷 게시판에는 사진물들이 올라오며 "정동하 첫 솔로앨범 친환경 홍보 독특하네", "정동하 첫 솔로 앨범 기대된다", "정동하 자전거 환경도 생각한 듯" 등의 글들이 올라오며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한편 정동하는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을 통해 "솔로 가수 정동하의 생애 첫 데뷔 앨범 '비긴'과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무한 감사를 드린다, '한땀한땀' 이란 말로 표현할 만큼 가진 모든 역량을 담아냈다,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앨범이 될 것 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하는 오늘 8일 자신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프 아이'로 음악방송 등을 통해 솔로무대를 갖는다.(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