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성유리 망가졌다! 이국주 식탐송 "호로록 호로록~"…'군침 꼴깍' 대박

입력 2014-10-06 15:04:34

'힐링캠프' 성유리 망가졌다! 이국주 식탐송 "호로록 호로록~"…'군침 꼴깍' 대박~

'힐링캠프'서 성유리가 대세녀 이국주 따라잡기에 나섰다.

10월 6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남자 김준호가 출연,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눈다. 이에 이국주, 홍윤화가 개그계 선배이자 소속사 사장님인 김준호를 응원하기 위해 '힐링캠프'에 깜짝 등장한다.

이날 섹시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등장한 이국주, 홍윤화에게 '힐링캠프' MC들은 각자의 유행어를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이국주는 "의리"부터 들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해 봤다는 '식탐송'을 선보였다고.

이어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인 성유리 역시 이국주의 '식탐송'을 따라 했다. 90년대 남성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원조 요정 성유리가 걸쭉한 목소리와 밝은 표정으로 이국주의 '식탐송'을 따라 하자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 방송에서 이국주, 홍윤화는 소속사 사장님 김준호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가 하면 좀처럼 표현하지 못했던 김준호에 대한 고마움도 함께 털어놓는다고. 대중은 몰랐던 사장님 김준호의 모습과 함께 원조 요정 성유리가 부르는 식탐송까지. 이 모든 이야기는 10월 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