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딸 이름 짱좋아?…'딸 바보' 아빠! 조아조아, 장조아!

입력 2014-10-06 10:20:04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장범준 딸 이름 짱좋아?…'딸 바보' 아빠! 조아조아, 장조아!

버스커버스커 출신 가수 장범준이 자신의 딸을 언급해 화제다.

5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솔로로 첫 클럽공연을 개최한 장범준은 공연 중간 기타를 바꿔 메며 "제가 기타를 바꾸는 중간에 제 딸을 보시겠습니다"라며 딸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날 첫 공개된 장범준의 딸은 아빠와 엄마인 배우 송지수를 닮아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과시했다.

이날 무대에서 장범준은 환호하는 팬들에게 "부럽죠? 제 자랑거리입니다"라며 "어떻게 저런 게 나왔는지"라며 딸 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 팬이 "이름이 뭐냐?"고 묻자, 장범준은 "'짱 좋아'라는 의미에서 조아라고 지었다. 장조아다"라고 딸의 이름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장범준은 팬들에게 머리끈과 깔창 등 소박한 선물을 공개하며 "제가 제 마누라와 함께 홍대에서 직접 산거다"라며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이번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은 지난달 27일 처음 시작됐으며, 10월 19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매주 주말마다 개최된다. 그룹 버스커버스커 시절 히트곡부터 지난 8월 19일 발매한 솔로앨범 수록곡까지 선보인다.

장범준 딸 언급에 누리꾼들은 "장범준, 딸 이름 완전 웃긴다", "장범준, 알콩달콩 사나 보네", "장범준, 부인이랑 딸이랑 행복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