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크리스탈 '울컥' 음원 공개, 방송에선 정지훈 "엉망이다" 혹평…왜?

입력 2014-09-26 09:35:01

크리스탈 울컥 사진. 에이스토리
크리스탈 울컥 사진. 에이스토리

내그녀 크리스탈 울컥 정지훈

크리스탈이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내그녀)'에서 부른 '울컥'의 음원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울컥'은 지난 24일 방송된 '내그녀' 3화에서 연예기획사 AnA에 입성한 크리스탈(세나 역)이 월말 평가에서 부른 곡이다.

크리스탈은 피아노 선율에 맞춰 키다리아저씨에 대한 이루어질수 없는 짝사랑을 담은 가사를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로 소화해냈다.

세나의 노래를 들은 김진우(서재영 역)는 "윤세나씨의 바닥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곡"이라고 혹평했으며, 정지훈(이현욱 역) 역시 "곡의 완성도가 떨어진다. 엉망이었다"라고 지적했다.

하지만 현욱은 "하지만 앞으로가 기대된다"라며 세나의 재능을 높이 샀고, 이에 주변인들은 모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김진우는 윤세나와의 대결을 제안해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내그녀 크리스탈 울컥 음원 공개 정지훈 혹평 소식에 네티즌들은 "내그녀 크리스탈 울컥 음원 공개 정지훈 혹평, 노래 좋네" "내그녀 크리스탈 울컥 음원 공개 정지훈 혹평, 크리스탈 노래 잘하네" "내그녀 크리스탈 울컥 음원 공개 정지훈 혹평, 드라마에선 혹평했지만 현실에선 노래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뮤직 드라마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