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아모레퍼시픽, 2014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계열사 중복지원 불가"

입력 2014-09-25 09:28:21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사진. CJ그룹 채용사이트 캡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사진. CJ그룹 채용사이트 캡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CJ그룹과 아모레퍼시픽에서 '2014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그룹은 25일 오후 6시까지 제일제당·헬스케어·푸드빌·E&M 등 12개 계열사의 '2014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받으며, 원서접수는 CJ 그룹 계열사 중 1개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중 2014년 12월 입사 가능자로 OPIC IL이상, 토익스피킹 5급 이상 중 하나는 필수다.

이어 서류전형 합격자는 종합적성검사를 받게 되며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후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7일까지 원서접수를 받으며, 지난 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에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스프로페셔널로 알려졌다.

지원서 접수는 아모레퍼시픽 채용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마케팅, 영업(지원), R&D 연구, 디자인, SCM, 경영지원(인사·회계·정보·전략) 직군에 대한 모집이 진행된다.

또한 각 계열사와 직무별 전형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중복 지원은 제한되므로 지원자는 채용사이트 내 직무요건을 통해 전형 단계와 지원 기준별 차이점을 확인해야 한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계열사 중복지원 불가하구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나도 한번 지원해볼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취업이 힘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