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김민희 결별 공식입장 "각자 바쁜 일정으로 자연스럽게 결별" 깜짝

입력 2014-09-25 08:17:38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식입장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공식입장이 발표되어 눈길을 끌었다.

24일 조인성의 소속사 IOK 컴퍼니와 김민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나란히 보도 자료를 통해 조인성·김민희의 결별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조인성·김민희의 결별에 대해 두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보다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앞서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해 4월 교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모델로 데뷔해 연기자로 전향하며 우정을 쌓아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건 당연한 거 아닌가"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도 결별하고 요즘 다 헤어지네" "조인성 김민희 결별, 바빠서 소원해졌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은 최근 SBS '괜찮아 사랑이야'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김민희는 영화 '우는 남자'에 이어 차기작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