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 야마삐 '브로디아' 작곡
2PM 멤버 준케이가 일본가수 야마삐의 새 앨범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2PM 멤버 준케이가 일명 '야마삐'로 불리는 일본 톱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 새 앨범에서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곡은 준케이가 작곡하고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작사한 발라드 곡인 '브로디아'로, 다음달 8일 발매될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새 앨범 'YOU'에 수록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준케이는 2PM의 일본 데뷔 싱글인 '어라운드 더 월드(Around The World)'의 수록곡 '소 럭키(So Lucky)'를 프로듀싱했다. 또한 준케이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일본 솔로 앨범 '러브 앤 헤이트(Love&Hate)'는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2PM 준케이 야마삐 '브로디아' 작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준케이 야마삐 '브로디아' 작곡, 준케이 실력파였네" "2PM 준케이 야마삐 '브로디아' 작곡, 완전 대박이다" "2PM 준케이 야마삐 '브로디아' 작곡, 능력자였구나" "2PM 준케이 야마삐 '브로디아' 작곡, 대단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마삐로 알려진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일본의 배우이자 자니스 소속 가수이며, 일본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 '쿠로사기' '노부타 프로듀스'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